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실비보험비교견적사이트를 이용한 실손보험료 절약법
2020-01-17 20:35:00
추천정보 <> 조회수 252
121.124.5.233

실비보험비교견적사이트를 이용한 실손보험료 절약법

의료실비보험 추천 의료실비보험순위비교# (부재: 비갱신형의료실비보험순위)@

12f5bd672d8c2ccf99dceb414b97677b_1521451 

'의료실비보험' 보장부터 특약까지 꼼꼼하게 가격비교 해보고 의료실비보험 가입해야~
Uiryosil uninsured compared uiryosil ranking# uninsured recommended (member: Non-renewal type uiryosil uninsured ranking)

161216092508166.png 

 #비갱신형의료실비보험,의료실비보험순위,의료실비보험추천,의료실비보험순위비교,비갱신형의료실비보험순위#

180206223928389.gif ​

의료실비보험가입을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보험을 선택하는 유형도 크게 변하고있다. 보험은 가입을 안하자니 아플때 걱정되고, 가입하자니 부담스러운게 사실이다. 그렇다보니 최근들어 의료실비보험을 가입하려는 소비자들은 비싼 보험보다는 1~2만원대로 저렴한 의료실비보험(실손보험)이 대세를 이루면서 많은 가입이 이루어지고 있다.

그렇다면 실손보상형(실손보험) 의료실비보험 어떻게 가입하는 것이 좋은지 한번 알아보기로 하자.

보험료 비교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원스톱 보험료 비교서비스를 제공하며 간편한 신청으로 보험종류별 또는 보험회사별로 보험전문가에게 꼼꼼하고 빠르게 맞춤보험정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료 줄이기 추가절약 비교사이트 혜택, 가격비교. 한눈에 비교!
의료실비보험 1초계산 : http://insura.co.kr/silbi-mall


비갱신 암보험, 재진단 암보험, 계속 받는 암보험 등 실시간 보험료
암보험 1초계산 : http://insura.co.kr/am-bohum

 

 

 

 

 

현재 우리나라 보험회사 숫자는 50여개가 넘으며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손해보험,생명보험회사 숫자만 20여개가 된다. 그렇다면 암보험은 어느회사가 제일 보장이나 보험료 면에서 제일 유리하고, 의료실비보험은 어느회사에 가입하는 것이 가장 이득일까? 일반적으로 홈쇼핑이나 cf광고에 보험회사 광고들은 자사의 보험상품을 광고할 뿐 이어서 어느회사 상품이 보험료가 제일 저렴한지, 보장기간이 80세까지만 보장하는지 100세까지만 보장하는지 전문가가 아니고는 파악하기가 쉽지 않다.

실제로 S사방송국에서 보도한 자료에 의하면 우리나라 의료실비보험의 가격은 보험사별로 최대 2.5배까지 차이가 난다고 한다. 또 M경제신문사 보도자료에 의하면 암보험료 또한 남.자가 61.9%까지, 여.자는 49.2%까지 보험료 차이가 난다고 한다.

실제 들어가는 병원비는 보통 50세가 넘으면 병원 갈 일이 서서히 늘어난다. 한 달에도 몇 번씩 병원 신세를 지게 된다. 80세가 넘어가면 암,당뇨,고혈압,심장관련 등등 한가지 이상은 병을 안고 사는 경우가 많다. 보통 60세 이상이 되면 정년퇴직 등을 하여 수입이 거의 발생하지 않고 연금 등으로 살아가게 된다. 60세가 넘으면 병원 갈 일도 많이 생기는데 이런 병원비를 어떻게 부담할까?

그렇다면 의료실비보험 등 미리 준비하는 방법은 없을까? 보통 30세 때 100세 만기 보험을 20년 납으로 가입을 하게 되면 3-4만원이면 웬만한 보장은 다 받을 수 있다. 월 3-4만원씩 20년을 납부하게 되면 100세까지 병원비 걱정을 하지 않아도 병원비 80%를 환급 받는다.

 

 

160830114451803.jpg 
 #비갱신형의료실비보험,의료실비보험순위,의료실비보험추천,의료실비보험순위비교,비갱신형의료실비보험순위#

180206223928389.gif ​

1. 기왕 할꺼면 빨리 가입하는 것이 좋다.

의료실비보험은 가입 이후에 모든 질병에 대해 보장이 시작되기 때문에 병력이나 치료전에 가입 하는것이 좋다. 병력이 있을 경우 가입이 제한 되거나 보장이 축소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가입 거절이 될 수 있다.

2. 갱신조건을 따져 보는것이 좋다.

3. 보험회사를 마다의 장단점을 따져 보고 가입하는것이 좋다.

각 회사마다의 인수지침이나 보장한계가 각각 틀려서 자신에 맞는 보험을 추천 받는 것이 유리하다. 요즘은 모든 보험을 종합적으로 취급하는 보험비교사이트 등을 통하여 보험비교견적을 받아보고 판단 한다면 보험설계사를 통해서 가입받는 것 보다 훨씬 저렴하게 가입 하실 수 있다.

4. 중복보상 여부를 확인 해야한다.

의료실비보험은 생명보험과 달리 실제 병원에서 치료 받은 병원비를 지급받는 보험입니다. 그러므로 한 사람이 2-3개를 가입한 다고 해서 병원비를 2-3배 받는 것은 아니다. 반드시 보험증권을 살펴서 중복보상인지를 확인해 봐야한다. 그러나 이미 가입한 상품의 보장금액이 협소하거나 보장기간이 짧 경우, 또 보장 대상이 질병과 상해의 구분이 있거나 입원과 통원을 모두 보장하지 않는 경우라면 정리하고 새로 가입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5. 입원의료비의 보장액 및 한도가 높은 것을 선택 하는것이 좋다.

입원의료비까지 다 보장하니까 다 좋은 의료실비보험을 가입할때 제일 많이 놓치고 지나가는 부분이 입원의료비 통산입원일수 이다. 질병이 발병하거나 사고 발생으로 입원시에 발생하는 치료비가 지급되는데 통산적으로 입원일수는 보통 180일과 365일이 있다. 병원에 입원하는 기간이 길어질 수 있는 부분을 감안하여 고객 입장에서는 가능한한 365일이 보장되는 의료실비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6. 보장기간은 최대한 길게.. 보장금액은 큰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건강보험 각 상품마다 보장하는 대상범위가 조금씩 다르다. 보험료가 큰 차이가 나지 않은 상황에서는 보장하는 질병의 범위가 넓은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 건강보험의 대상이 되는 질병은 아주 많다. 그러나 이 대상질병의 보장금액은 각기 다르다. 치료비가 작아서 보장금액이 작은 경우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암, 뇌졸증, 급성심근경색증 등의 고액치료비 관련된 질병은 치료비가 많이 드는 질병으로 보장되는 금액도 커야 치료비로서의 활용 가치가 있다.

▶ 연령대별 가입해두면 좋은 보험은?


20~40대 남성: 생명보험의 정기보험,종신보험 (3~10만원대)+ 손해보험의 의료실비보험(3~8만원대)
어린이: 생명보험의 교육,저축보험(2~5만원대)+손해보험의 어린이보험(2~4만원대)
30대 여성: 생명보험의 건강보험(3~5만원대)+손해보험의 질병보험(3~6만원대)
30대 운전자: 생명보험의 건강보험(3~6만원대)+손해보험의 운전자보험(2~3만원대)
60대 부모님: 부모님실손보험 실버상품 (3~4만원대)

정책 변경으로 의료실비보험의 면책기간, 장해등급별 보험금, 해약환급금 계산 법 등이 다양화되고 있어 소비자들이 상품 비교하기가 더욱 어려워지고 있다. 의료실비보험은 한 번 가입하면 평생 유용하게 쓸 수 있으므로 한 번 가입할 때 꼼꼼한 비교를 통해 선택하는 것이 필수다. 이에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하면 보험사 별로 원하는 상품을 한 페이지에서 비교 가능하므로 초보자가 이용하기에도 매우 간편하다.

 

 

160831105634228.jpg 
 #비갱신형의료실비보험,의료실비보험순위,의료실비보험추천,의료실비보험순위비교,비갱신형의료실비보험순위#

insubaro.gif  

기본적으로 알고 있어야 하는 보험 선택의 중요한 3가지 상식

 보험은 중도에 해지하게 되면 큰 손해를 감수해야 하므로 만기시 까지 유지 할수 있도록 해야하며, 질병, 사고, 사망에 대한 보장을 집중적으로 보장하는 보험상품으로 가입해야 한다. 가장 기본적으로 생각 해야 하는 보험 가입시 주의점은 보험은 단기간 가입하는 상품이 아니라는 것과 보험의 본질이 보장이라는 것이다. 만기환급금이나 수익률을 고려한 보험상품 선택은 바람직하지 않은 선택이다.

의료실비보험 뿐만 아니라 보험가입을 할때는 기본적으로 아래에 두가지를 염두해두어야 한다. 기본적으로 두가지를 염두해두고 보험을 가입해야 잘못된 보험 가입으로 손해를 볼일을 없앨수 있다. 단순히 보험료가 인상된다고 해서 즉흥적으로 가입할 것이 아니라 보험 전문가를 통해서 자산이나 소득 등을 분석해서 의료실비보험을 선택해야 장기간 유지할수 있으며, 자신에게 맞는 의료실비보험을 가입 할수 있다.

§ 수익에 적정한 보험료


 보험에 가입할 때는 매월 어느정도까지 보험료를 납일 할 건지 미리 정해두어야 한다. 보험이 필수이기는 하지만 수입에 비해서 납입하는 보험료가 많다면 좋지 않다. 보험은 매월 납입하면서 장기간 납입해야 한다. 처음부터 무리하게 보험료를 책정하게 되면 만기까지 유지가 어려워질수도 있으며 중도에 해지해서 가입하지 않는 것보다 좋지 않을때도 있다. 일반적으로 보험료는 수입대비 10%정도가 가장 좋다고 할수 있다. 미혼인 경우 8~10%, 4인가족의 경우 10~12% 수준이 좋다. 무리한 보험의 가입은 피해야 한다.

§ 보험은 장기상품


 보험을 가입하고 오래되지 않아 해약 또는 다른 보험상품으로 갈아 탈까를 고민하는 사람들이 있다. 하지만 보험상품은 저축이나 펀드 처럼 단기간을 바라보고 가입하는 것이 아니다. 장기간 고려해서 가입해야 하는 상품이다. 중도에 해지하거나 다른 보험상품으로 섣불리 갈아타게 되면 손해를 보게 된다. 의료실비보험을 가입할때는 무조건 보장이 좋다는 보험으로 가입하기 보다는 자산이나 소득을 분석해서 가입해야 한다. 보험은 단기간 승부를 보는 것이 아니라 장기간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 보험의 본질은 보장


 보험은 보장성 보험과 저축성 보험으로 나눌수 있다. 보장성보험은 이번에 알아보는 의료실비보험과 같이 질병이나 상해에 치료와 대비를 위한 상품이다. 저축성 보험은 노후대비 또는 자녀교육비 마련과 같이 목돈 마련을 위한 상품이다. 보험의 본질은 만일에 사고애 대한 보장이라는 것을 생각해서 보험을 가입 할때는 보장성 보험의 가입이 먼저이고, 나중에 저축성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좋다. 물론 저축성 보험의 경우도 사고보장이 있지만 보장금액이 턱없이 부족하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또한 단순히 수익률을 위해서라면 저축성 보험 보다는 금융상품을 알아보는 것이 좋다.

※ 의료실비보험을 제일 저렴하게 가입하려면 보험비교사이트로 알아보는 것이 좋다. 만약 보험료를 많이 내고 있다면? 보험리모델링으로 보험료를 줄여보자! 현재 가입한 보험을 리모델링 할 경우, 20%에서 30%까지 보험료를 낮출 수 있다. 그러니 보험료가 부담된다고 하시는 분들은 보험리모델링 상담을 한번 받아보는 것이 좋다.

보험료 비교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원스톱 보험료 비교서비스를 제공하며 간편한 신청으로 보험종류별 또는 보험회사별로 보험전문가에게 꼼꼼하고 빠르게 맞춤보험정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료 줄이기 추가절약 비교사이트 혜택, 가격비교. 한눈에 비교!
의료실비보험 1초계산 : http://insura.co.kr/silbi-mall


비갱신 암보험, 재진단 암보험, 계속 받는 암보험 등 실시간 보험료
암보험 1초계산 : http://insura.co.kr/am-bohum

 

 

 

160830114512399.jpg 
  #비갱신형의료실비보험,의료실비보험순위,의료실비보험추천,의료실비보험순위비교,비갱신형의료실비보험순위#
Uiryosil uninsured compared uiryosil ranking #uninsured recommended (member: Non-renewal type uiryosil uninsured ranking)